• 0
  • 0
  • 0
  • Q.
  • 여러개의 상품 구매 후 일부 상품만 반품할 수 있나요?

A.

여러개의 상품 구매 후 일부 상품만 반품할 수 있나요?

상품의 주문 상태가 '배송중'이거나 '배송완료'인 경우, 전체 또는 부분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품 진행 시 반품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진행 시 입력한 상품의 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부분 반품으로 인한 쿠폰 할인 적용 변경 또는 무료배송 조건 변경으로 반품하는 상품의 금액과 실제로 환불 되는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반품 신청 후 마음이 바뀌어 그냥 사용하고 싶어요.

A.

반품 신청 후 마음이 바뀌어 그냥 사용하고 싶어요.

상품 회수 전 '반품철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반품내역]에서 반품 신청한 내역의 '반품철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철회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반품 비용의 산출 기준은 무엇인가요?

A.

반품 비용의 산출 기준은 무엇인가요?

반품 시 배송 비용은 판매자 또는 구매자 과실에 따라 자동 산출되며,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구매자의 과실(무료 배송 건) : 최초 배송비와 회수비용을 구매자가 부담

2. 구매자의 과실(유료 배송 건) : 회수비용만 구매자가 부담

3. 판매자의 과실 : 전액 판매자가 부담


* 판매자 과실로 접수된 반품 신청건이 상품 검수 과정에서 구매자 과실로 판단될 경우 반품이 거절될 수 있으며, 반송 시 배송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상품 수령 후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상품 수령 후 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반품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해당 상품의 주문 상태가 '배송중'이거나 '배송완료'인지 확인한다.

2. '반품 신청' 버튼을 클릭 후 생성된 레이어에서 반품을 원하는 상품과 수량, 사유를 선택하여 반품을 신청한다.


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판매자 과실로 접수된 반품 신청건이 상품 검수 과정에서 구매자 과실로 판단될 경우 반품이 거절될 수 있으며, 반송 시 회수비용과 재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여러개의 상품 구매 후 일부 상품만 교환할 수 있나요?

A.

여러개의 상품 구매 후 일부 상품만 교환할 수 있나요?

상품의 주문 상태가 '배송중'이거나 '배송완료'인 경우, 전체 또는 부분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 신청 진행 시 교환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진행 시 입력한 상품의 교환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부분 교환으로 인해 발생하는 배송비는 교환 신청 시 결제 진행되어야 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다른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나요?

A.

다른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나요?

상품교환은 원칙적으로 제품이 불량인 경우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취소 후 다른 상품/옵션으로 재주문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 교환 진행이 가능하오니 쇼핑몰 이용해 참고해 주세요.


1.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 (예. 사이즈, 컬러 등) 

2. 동일한 판매금액으로 교환 (예. 바나나 900원 --> 딸기 900원)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교환 신청 후 마음이 바뀌어 그냥 사용하고 싶어요.

A.

교환 신청 후 마음이 바뀌어 그냥 사용하고 싶어요.

상품 회수 전 '교환철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교환내역]에서 교환 신청한 내역의 '교환철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즉시 철회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교환 비용의 산출 기준은 무엇인가요?

A.

교환 비용의 산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교환 비용은 판매자 또는 구매자 과실에 따라 자동 산출되며,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구매자의 과실 : 회수비용과 재 배송비용을 구매자가 부담

2. 판매자의 과실 : 전액 판매자가 부담
 

판매자 과실로 접수된 교환 신청건이 상품 검수 과정에서 하자가 없음으로 판단된 경우 교환이 거절될 수 있으며, 교환 진행 시에도 회수비용과 재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상품 수령 후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상품 수령 후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교환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해당 상품의 주문 상태가 '배송중'이거나 '배송완료'인지 확인한다.
2. '교환 신청' 버튼을 클릭 후 생성된 레이어에서 교환을 원하는 상품과 수량, 사유를 선택하여 교환을 신청한다.

3.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할 것인지 다른 상품으로 교환할 것인지 선택한다.

4. 발생된 교환 비용을 결제한다. (상품 교환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음)

5. 교환 신청을 완료한다.


교환비용이 발생할 경우 결제가 완료되어야 교환이 진행됩니다.

판매자 과실로 접수된 교환 신청건이 상품 검수 과정에서 하자가 없음으로 판단된 경우 교환이 거절될 수 있으며, 교환 진행 시에도 회수비용과 재 배송비를 부담해야 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있나요?

A.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있나요?

적립금에는 유효기간이 없습니다.


계정 휴면 전환 후 계정이 삭제되거나 회원 탈퇴 시 적립금은 자동 소멸되며, 재가입 시 복구되지 않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