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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 장바구니를 통해 여러개의 상품 주문 시 배송 메시지를 각각 입력할 수 있나요?

A.

장바구니를 통해 여러개의 상품 주문 시 배송 메시지를 각각 입력할 수 있나요?

배송 메시지를 개별 입력할 수 있는 상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상품별 배송업체 또는 배송수단이 다른 경우

2. 묶음 배송 불가 상품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위의 상황에서는 [쿠폰/결제] 화면에서 '배송지 정보' 영역에 개별 작성을 선택할 수 있는 체크 박스가 생성되며, 체크 시 배송업체별 또는 배송수단 별로 배송 메시지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한꺼번에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 상품만 도착했습니다.

A.

한꺼번에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 상품만 도착했습니다.

1. 상품의 배송업체 또는 배송수단이 다른 경우, 상황에 따라 준비된 상품이 먼저 출고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아직 배송되지 않은 상품은 주문번호에 따라 주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상태가 '배송중'인 경우 택배에 한하여 '상품 배송조회' 버튼 클릭 시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2. 부피가 큰 상품은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개별 발송될 수 있으며, 개별 발송된 상품은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도착 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3. 상품이 누락되어 배송되었다면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10-3188-922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A.

상품의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메뉴에서 상품의 주문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주문 상태가 '배송중'인 경우 '상품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 시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퀵배송, 직접 배송, 직접 수령 또는 운송장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택배사를 이용한 경우 배송추적이 불가능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과세/비과세/복합과세란 무엇입니까?

A.

과세/비과세/복합과세란 무엇입니까?

1. 과세

상품의 금액에 부가세 10%가 포함되어 있으며, 해당 상품이 판매 시 판매자는 판매금액에 대한 세금을 신고, 납부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일반적인 판매상품들은 과세 상품에 해당합니다.


2. 비과세

상품의 금액에 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해당 상품 판매 시 판매자는 판매금액에 대한 세금 신고의무가 없습니다. 쌀, 견과류, 채소, 과일 등 가공되지 않은 농수산임산물 또는 여성용품 등이 비과세 상품에 해당합니다.


3. 복합 과세

과세 상품과 비과세 상품을 같이 주문 시 발생하는 경우로 비과세는 부가세가 0월 과세 상품은 부가세가 10% 적용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의 주문 영수증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부가세 적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비회원으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A.

비회원으로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상품 목록 또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를 선택하여 상품의 구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바로구매 : 장바구니를 경유하지 않고 [쿠폰/결제] 화면으로 이동하여 상품 구매 진행

2) 장바구니 : 장바구니에 여러 상품을 담아 함께 상품 구매 진행


회원 가입 시 각종 할인이나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주문내역 확인 및 교환, 반품 등을 보다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주문내역에서 과거 주문내역이 표기되지 않습니다.

A.

주문내역에서 과거 주문내역이 표기되지 않습니다.

주문내역은 최근 30일간을 기준으로 보여집니다.


30일 이전의 과거 주문내역을 확인하시려면, '기간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조회 기간을 설정 또는 입력하여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조회 기간은 1년(365일) 범위 내에서만 지정하실 수 있으며, 취소, 반품, 교환 내역을 포함한 모든 주문내역을 확인하시려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전체 거래내역]에서 기간 설정 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의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인 경우에만 배송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 변경 방법]

1.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번호 확인

2. 해당 주문정보의 '상세내역' 클릭하여 주문 상세 내역 페이지로 이동

3. '배송정보' 클릭

4. 배송정보 변경 후 저장


※ 배송권역(내륙/제주/도서) 변경 시 배송비 변경으로 인해 주소 수정이 불가하므로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하시기 바랍니다.

※ 퀵배송, 직접 배송의 경우 배송비가 기타 선택옵션으로 상품 금액과 함께 결제되어 변경 시 배송비의 차액 또는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자동으로 구매가 확정 되었습니다.

A.

자동으로 구매가 확정 되었습니다.

구매자가 상품을 수령 후 직접 구매확정을 하지 않을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3일 후에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됩니다.


*구매확정이란?

주문한 상품을 수령 후, 반품 또는 교환을 진행하지 않겠다는 구매자의 표현으로 구매확정 후 반품, 교환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구매 확정된 상품의 반품/교환을 원하실 경우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 010-3188-9228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A.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실제로 상품 발송 시 택배사에서 일부 관행 또는 송장번호 오등록으로 배송완료 처리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의 주문 상태가 '배송완료'이거나 상품이 배송되었다는 문자 안내를 받으셨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먼저 택배사와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여 고객센터 010-3188-9228나 1:1 문의로 운송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을 요청합니다.


[택배 운송 정보 확인 방법]

1.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주문내역에서도 확인 가능)

2. 주문 상세 페이지에서 택배사와 운송장 번호를 확인


운송 정보가 정확한 경우, 가족 또는 동거인이나 택배 위탁 장소를 확인합니다.


확인 후에도 상품 수령을 못하셨다면, 고객센터 010-3188-9228나 1:1 문의로 다시 한번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 구매후기는 어디서 작성해야하나요?

A.

구매후기는 어디서 작성해야하나요?

상품평(구매후기)은 [마이페이지 > 활동내역 > 상품평]에서 작성 가능한 상품평을 한눈에 작성하실 수 있으며, 작성 완료 시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상품평 등록 포인트가 있는 경우에만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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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평은 구매확정 후 작성이 가능하며, 적립금 지급이 완료된 구매후기는 삭제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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